커뮤니티

애니마투스의 새로운 뉴스를 안내합니다.

공지사항

대구/경북지역 3D그래픽분야 및 언리얼엔진 VR 가상현실 게임분야와 3D프린팅분야는 애니마투스가 최고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원장 댓글 0건 조회 773회 작성일 20-10-29 00:44

본문

대구/경북지역 3D그래픽분야 및 언리얼엔진 VR 가상현실 게임분야와 3D프린팅분야는 애니마투스가 최고 입니다.^^

22년째 흔들림없는 전문적이고 지속적인 연구를 하는교육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맥스,마야 하나의 소프트웨어 기준으로 교육하기도 바쁜 교육 학원들이 대부분입니다.

더구나 맥스 마야전문교육기관은 애니마투스가 오토데스크 공인교육기관이었고 실력이나 21년간의 취업률이나. 가장 독보적이고 어느누구도 흉내 낼수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애니마투스는 단순한 3D그래픽 교육 수준을 이젠 넘어 섰습니다.


4차산업혁명에 걸맞게 3D프린팅 분야 FDM방식과 LCD 레진 방식 접목뿐아니라. 전문적인 도색까지 그순준을 전국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맨들맨 채널을 보시면 3D프린팅 분야 소프트웨어까지 전문적으로 분석해서 사용법까지 해석 해놓았습니다.


그뿐만아니라. 언리얼 실시간 랜더러를 이용하여 빠른 포트폴리오 제작법뿐아니라. VR/AR가상현실까지 교육을 하여 기존교육수준의 3D그래픽 수준을 뛰어 넘고 있습니다.

이젠 영화나 드라마 도 버츄얼스튜디오 에서 제작하여 VRay 나 아놀드 랜더를 사용하지않는 시대 입니다.

현실은 이만큼 미래를 위해 바뀌고 있는데 아직도 여러분은 맥스 마야 Vray 타령 하면서 교육을하시거나 교육을 받고 있으십니까?

아직도 그수준에 머물러있다면 더이상 글을 읽지 마시고 지나치시길 권합니다..

그리고 유튜브나 인터넷을 통하여 전문적인 이분야가 어떻게 변화되고 파이프라인이 급변하는지 연구하고 저희 홈페이지 이글을 다시 읽어 보시길 권합니다.  


미래에대한 연구는 하루아침에 또는 1~2년이면 되지않습니다..

철저한 연구와 결과로 다년간 미래를 위해 연구 준비를 해서 홈페이지와 과정 변경을 했습니다..

4차 산업혁면에 맞는  특화된 강사도 못구하는 학원도 많습니다.

또는 몇개월이면 이직하는  전문적인 강사도 못찾아서 허덕이고  광고로 도배한 수준낮은 교육기관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의 미래가 걸린문제입니다.

저희 애니마투스는 매월 매달 수강료를 받습니다.. 한꺼번에 6개월치 1년치 받으면서 할인해준다는 달콤한 유혹으로 사기를 치지않습니다.

다른 교육기관에서 수업수준이 엉망이라던지 또는 영업직원 광고빨에 속아서 갔다가 후회된다고 다시 우리 애니마투스에 오신분들 많았습니다..


하나 말씀드리겠습니다.

처음부터 학원선택을 잘하셔야 합니다.. 첫단추를 잘못끼우면 결국 돈과 시간만 허비하고 인생자체를 허비하는 결과를 줍니다.

그리고 그런분들  저희 애니마투스 상담와서 하소연하지 마십시요

그런경우 너무 많이 봐와서 이젠 질립니다.. 

첫선택은 본인들이 하고서는 기초도 엉성하게 배우고 돈과 시간을 타학원에서 다 날리고 와서는 당장 몇개월 애니마투스에서 포폴만들면 취업할수있느냐고 묻는 분들

미안하지만 절대 사절입니다.


저희는 강의실마다 유리로 되어있고 상당오시면 그학생 뒤에가서 직접 작업하고 있는모습 다보여드립니다.

대부분 충격을 심히 받습니다..ㅎㅎ 당연하지요.. 교육받는 클라스가 다릅니다.

그런데 뺨맞고 엉뚱한데 와서 화풀이 한다는 속담 있듯이 여타 광고성 심한 학원 영업직원에 속아서 시간과 실력을 고사하고 기초 수준도 상당히 떨어진 상태에서 당장

몇개월 여기 애니마투스에서 배우면 취업되나요? 묻는 분들에게 저희는 정중히 말합니다.

처음 선택은 본인들이 하고서 왜 우리학원에 와서 이렇게 말합니까?

그영업부 직원이든 그학원장이든 붙잡고 따지시고 교육수준이 왜이런지 그분들에게 직접 얘기하라고 합니다.

기초가 안된 상태면 모래로 쌓은 성과 마찮가지이기에 무너지기 쉽상입니다.

기초부터 구멍 난부분을 다시 메꾸고 제대로 기초를 튼튼히 하시고 제대로 응용하실수있습니다.. 그런 자세가 안되시는 분들은 여타 광고성 학원 선택한것도 본인들의 결정이기에 

그기에대한 책임은 본인들 스스로 지셔야 합니다.

   

저희는 제대로 공부하시고 제대로 포폴을 만들고 심지어 해외갤러리에도 학생들이 작품을 올리기도 합니다.

그런 맘의 준비가 되신분들만 오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실무자들이나. 전문적으로 이쪽관련 일이나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추천을 통하여 저의 애니마투스에 오십니다.


이젠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왠만한 정보는 유튜브에 나오고있고 그런 알려준 수준도 안되는 교육을 하는 학원를 선택하시겠습니까?

유튜브에 연구해서 부분적으로 정보를 공개하는 학원과 실무자들이 추천하는 학원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수준을 뛰어넘는 저희 애니마투스는 기초부터 포폴까지 완벽히 교육을 합니다.


일반 광고성으로 도배하는 대충하는 교육을 하는 학원과는 비교불가입니다.

만약 쉽게 그냥 취미삼아 하시는 분들은 상담시 다 걸러 냅니다..

학원은 열심히 교육을 하지만 그만한 열정과 노력을 하실분을 저희는 교육생으로 원합니다.

선생입장에서 인복은 제대로 할려는 제자들이 오는게 좋은인연으로 인복이 있는것입니다.

쉽게 말해서 제대로 교육하고 제대로 취업하자 입니다.

노력하지 않고 꿈만 꾸는자 저희는 받지않습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저희 애니마투스와 함께 밤세워 작업하고 노력하는 학생을 맞이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22년째 노력하는 학원 결과를 만드는 학원 이며 서울이 아니라 대구에 애니마투스가 존재하는 이유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